728x90
반응형





이재명 감옥 이라는 말이
여권 이낙연 쪽에서 먼저
등장했네요.
화천대유에서 돈이라도 받아서
숨겼는지 어쩐지 암튼
감옥갈지 안갈지는
두고봐야 알겠죠.


화천대유 일당들의 녹취록에는
여기저기 돈을 둔다는
말이 담겼는데요,
곽상도 박영수는 또 등장하는데
아직도 이재명 이름이 안나오는 걸
보면 뭘 주긴 했나 싶네요.




2015년에 정치자금을 주고
스스로 생을 마감한
정치인이자 기업인
성완종은 메모와 녹음을 남기는데요,

메모에는 당시 새누리당
유력인사들인
허태열
홍문종
유정복
홍준표
부산시장 서병수
김기춘
이병기
이완구
가 적혀있었습니다.





위 유서로 남긴 메모에 등장하는
사람들 누구도 처벌받지 않았고요
김기춘은 다른 죄로
80이 넘은 나이에 감옥에 가 있어요.
리스트 8명 중 딱 2명
친박이 아닌 비박 유정복과
홍준표가 재판을 받았고
둘다 증거불충분으로 무죄 선고를
받았습니다.
특히 홍준표는 성완종이 방문때 본 액자
논란이 있었으나 부인했는데
이후 방송사 보도에 의해 사실로 드러났죠.
뇌물을 현금으로 주어서
증거가 없다고 하나보네요.
진술 하나로 살인자도 만드는
검찰이 정치인은 봐주네요.


성완종은 요즘 티비에 자주 나오는
성일종 의원 삼촌라고 하네요.
성일종 의원이 홍준표 의원고
같은 당이라는 게 신기.
암튼
전부 새누리당 관련 정치인 들입니다.
곽상도까지 이어지는 걸 보면
뇌물, 정치자금 계에는
그 뿌리가 깊네요.


-허태열 : 행시출신 한나라당 국회의원
박근혜정부 비서실장
좌파는빨갱이 발언, 공짜골프
-홍문종 : 사학정치인2세, 경민대총장
새누리당 탈당 친박연대 우리공화당
사학비리재판중
-유정복 : 행시출신 전 인천시장
박근혜캠프 안행부장관
-홍준표 : 검사출신 비박
-부산시장 서병수 : 교수 운수업체 출신
국회의원 부산시장시절 최측근이
엘시티 뇌물 2억 받음
-김기춘 : 검사출신 정치인 박정희 때
유신헌법을 만듬
박근혜때 비서실장 블랙리스트로 구속
-이병기 : 외교관출신 박근혜정부
국정원장 비서실장
-이완구 : 행시출신 국무총리 충남도지사
자민련에서 새누리당







그리고 2017년 강원랜드 채용비리가
터지고 그 지역 국회의원인
염동열 권성동의 청탁비리
수사가 진행되었지만
결국 둘다 무죄 판결을 받았네요.
강원랜드 사장이 직접 청탁을
받았다고 증언 했지만
권성동이 검사출신이라서 인지
대단하네요.
염동열은 국민대 졸업후
뭐하던 사람인지 찾을 수가 없네요.
이상...




증언이 있어도 증거가 되지 못하고
유서도 거짓이 되는
수많는 사례를 보면
이재명 후보도 기어이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냥 나라를 뒤로만 가게 하지 않으면
되지 않을까...
이명박근혜 시절을 지나와도
망하지 않았음요.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