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성별, 성별고정관념, 외모와 옷에 집착하는
트랜스젠더를
이해하는 방법은 왜 이렇게 어려웠을까?

트랜스젠더는 솔직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자신이 가진 성별혐오나 성별고정관념을
인정하고 스스로를 성별에 가두는 것은
자유이나
그들이 여자가 되었다고 혹은 남자가 되었다고
자신 외에 세상을 위해
생각할 여유는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너는 여자가 됐고, 다른 여자들은?'

여성들이 지난 세월동안 싸워온 성별고정관념을
깡그리 무시하고
'아 됐고, 나만 여자면 돼!'
트랜스는 트랜스이지 패미니스트는 없는 것일까



==============================





미국작가 라이오넬 슈라이브의
프로스펙트 매거진 기고문 2016

<성별 아무짝에 쓸모없는. 나의 자아는 성별에 갇히지 않는다>


성별 -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성 정체성에 대한 집착은 문화적 퇴보입니다. 저의 자아는 섹스를 초월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는 여자라는 것을 충동적으로 경험했습니다. 두 형제 사이에서 자라면서, 저는 바보 같은 드레스를 입어야 했고, 제 팬티가 그네에서 보여지는 것을 걱정해야 했습니다. 제 형제들은 무더운 노스 캐롤라이나 여름 동안 셔츠를 벗어야 했지만, 저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몇 년 동안 제 가슴은 그들의 것과 똑같아 보였으니까요.

하지만 그것들은 아직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월경은 끔찍했습니다. 한 번 씩 부었고, 심한 요통을 겪고 냄새나는 실제로 기저귀 차기를 제 남자형제들은 반복했을까요? 저도 임신에 대한 신의 공포를 느꼈던 사람이었어요. 부모님은 부모님의 아들들에 비해 제 직업 전망에 대한 기대를 분명히 줄여주셨습니다. 안타깝게도, 87세의 나이로, 아버지는 마침내 작년에 허락하셨습니다: "알다시피, 우리가 너를 과소평가했을지도 모르겠다" 그는 여전히 이유를 인정할 용기를 내지 못했고, 나는 아버지의 딸이었으니까요.

하지만 저는 역사적으로 운이 좋았습니다. 1974년 제가 대학에 입학했을 때, 혁명은 이미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이해한 바로는, "여성의 해방"은 여성스러운 프릴이 달린 쿠키 커터가 사라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여성이라는 것은 더 이상 치마, 하이힐, 가정주부로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평등했습니다. 남녀 모두 그저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는 포스트 젠더의 세계로 들어갔습니다.

2016년으로 넘어가면: 제가 틀렸습니다.


대신 우리는 억압적으로 성별이 있는 세상에 들어갔고, 그 어느 때보다도 정체성이 자신의 성에 더 많이 묶여 있습니다. (참고: 사전적 정의는 성별과 성별을 상호 교환 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저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제미마 루이스가 3월에 데일리 텔레그라프에 쓴 글에서, "당신은 젠더, 바이젠더, 시스젠더, 데미젠더, 그레이젠더, 인터젠더, 젠더리스, 젠더 퀴어 또는 제3의 젠더가 될 수 있지만, 하느님에 의해, 당신은 라벨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게이와 레즈비언의 세계는 주류로 발전하여 이제 그들은 지루해졌고, 서구 미디어는 트랜스-레즈비언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성차별은 기이하게도 실제 성별 공포증의 통계적인 희귀성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어린이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렇게 암시적이긴 하지만, 그 상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더 흔해질 것입니다. 페이스북은 1년 전에 도달한 71개 이상의 성별 선택권을 확장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복잡한 자기 정의의 두 가지 옵션은 "남자"와 "여자"입니다. 이제 사용자는 자신의 프로필을 무제한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다양성팀이 발표한 대로, "자, 만약 당신이 미리 입력된 성 정체성의 목록과 동일시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성별 용어를 최대 10개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한히 증가하는 스펙트럼상에 있는 위치가 개성의 핵심 지표일 것입니다. 젠더에 대한 이 피곤한 대화에서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이것이 더 이상 섹스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섹슈얼리티는 어쨌거나 불만족스러운 만능이 되었고, 이를 널리 받아들여지는 상황에서 게이 문화가 성장했습니다. 동성애는 이성애보다 더 이상 정체성을 충분히 나타내지 않습니다.) 젠더는 당신이 하는 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무엇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 스펙트럼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먼저 "남자"와 "여자"가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확고하게 확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성 정체성이 성과 관련된 사회적 규범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는 "젠더 퀴어"일지라도, 사회 규범으로부터의 소외는 사회 규범의 영속성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젠더 퀴어라는 꼬리표를 채택한 거칠고, 근육질이며, 독단적인 여성이라면, 여성스러움은 당신의 정체성을 밝히기 위해 수다스러움, 연약함, 그리고 수동성과 계속 연관되어야만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스펙트럼은 고정관념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트랜스여성이 남자로 태어났을 수도 있지만, 여자처럼 "느낌"을 느낀다고 말합니다. 여기서 삐딱하게 굴려는 건 아니지만, 여자라는 게 어떤 기분인지 전혀 모르겠어요. 저도 마찬가지예요. 제가 여성으로 태어나게 된 것은 항상 생물학적 사고인 것처럼 보여왔는데, 단지 유전자가 끌어당긴 행운일 뿐입니다. 솔직히, 여성이 "느낌으로" 느끼는 것은 저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일부 사람들이 그들의 몸으로부터 소외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존중합니다. (제가 나이가 들면서, 저는 아주 많이 소외되어 있는데, 내가 생각하는 "진짜 나"는 관절염을 앓는 무릎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서 제가 제 무덤을 파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전체적 변화는 옷과 매우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특히 남성에서 여성으로 가는 방향에서는 - 그리고 나는 왜 누군가가 어떤 특정 선택권이 있는 여성이 되고 싶어하는지 당황스럽습니다. 여성이라는 "느낌"은 마스카라, 하이힐, 헤어 익스텐션 및 스타킹을 신는 것과 같은 느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좋을 대로 하세요. 누가 뭘 입든 상관없어요. 하지만 저는 이것을 제 성별을 바꾸는 이유로 꼽고 싶지 않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여성들은 대부분 청바지와 운동화를 신고 돌아다닙니다. 케이틀린 제너(카일리제너의 아버지 트랜스젠더)가 제시한 여성스러움의 버전은 제게는 생소합니다. 과장되게 과장되고, 과장되고, 과장되고, 과장되고, 과장된 느낌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표면으로 구성된 여성을 패러디한 것입니다.

초등학교들이 빵을 팔아 후원하던 방식으로 "트랜스젠더 데이"를 여는 이 계몽주의 시대에, 우리는 아이들에게 그들의 성별을 융통성 있게 보고, 남자 아이 혹은 여자 아이 혹은 그 중간쯤 되는 것을 선택하라고 촉구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결정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 선택을 제시하면서, 우리는 성 중립적인 장난감으로의 진보를 뒤집고, 남성이나 여성에 대한 가장 낡아빠진 목소리를 가차없이 보강하는 것입니다. 소년은 거칠고 시끄럽고 공격적이며 트럭을 가지고 놉니다. 소녀는 부드럽고 조용하고 예민하며 인형을 가지고 놉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본 인기있는 십여 편의 텔레비전 다큐멘터리에서 트랜스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는 종종 옷으로 귀결됩니다. 어린 소년은 드레스를 입기를 원하기 때문에 자신이 소녀가 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여성으로 태어났다는 사실은, 제가 오래 전에 성별 선택 싸움을 마무리했다는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대안이 훨씬 좋은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여성이라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꺼이 그 곳에 갑니다. 남자든 여자든 큰 의미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남성과 여성의 두뇌의 차이를 토론하는 자리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그러한 차이들이 성별에 속하는 개인들 사이의 차이에 따라 의미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고통스럽게 어떤 종류의 분석을 하는 것보다 당신이 어떤 성별인지에 관심이 있는 방향으로 향하는 데 훨씬 더 관심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자아의 본질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체성은 일련의 외부 사실과 존재에 대한 주관적인 경험으로 구성됩니다. 혼란스럽게도, 자아는 우리가 태어나는 것이고 우리가 만드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가톨릭으로 개종하거나 수상 스키를 탈 수도 있지만, 우리가 태어나면서부터 선택할 수 있는 외적인 것들, 즉 시대, 국적, 부모, 부모 종교, 부모 경제 계층, 인식된 인종, 성별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외 외부와의 관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외부와의 관계를 강조하거나, 절망하거나, 포용하거나, 또는 우리 자신이 외부와 반대되는 모습을 볼 수는 있지만, 사실 자체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지난 제 경력 동안, 저는 미국에서 모유수유와 양육을 하는 Tar heel 노스 캐롤라이나 뿌리 남부 작가를 연기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대신에 저는 제 조건의 확대를 최소화하는 경향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영국에서 30년을 산다고 해서 제가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제가 여자로 태어났다는 것도 사실인데, 저는 싸움을 거의 멈춘 지 오래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대안이 훨씬 좋은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키가 작은 경우 다리를 쭉 늘릴 수 있습니다(권장하지는 않지만). 큰 가슴은 줄일 수 있습니다. 음경은 길어질 수 있습니다(비록 권장하지는 않지만). 코는 모양을 바꾸고 노화를 위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별도 문제가 없습니다.

성별은 더 이상 고정불변이 아닙니다. 그것은 선택입니다. 성전환 외과의가 자기 자신에게 성별이 있다는 생각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매우 좋습니다. 젠더화된 자아는 잘못된 신체로 태어날 수 있으므로 성의 물리적 기표를 변형함으로써 의사는 신체와 자아를 일치시킵니다.

그러나 자아에 성별이 있습니까? 남성과 여성은 영혼 자체가 남성과 여성입니까? 아니면 신체를 재구성할 때 다른 사람들이 우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만지작거리지 않습니까? 성형 수술은 주로 사회적 조작 행위가 아닌가?

하지만 자아는 성별을 가지고 있을까요? 남자와 여자는 영혼 속의 남자와 여자입니까? 아니면 신체를 재구성할 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주로 만지작거리지 않습니까? 성형수술은 주로 사회적 조작이 아닌가?

우리의 귀 모양과 같은 정체성의 외부와 심지어 우리의 성별이 의학적으로 유연해지면서,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지 않는 우리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이 수정의 대상이 되는 시대로 접어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태어났을지도 모르지만, 마치 뉴욕에서 태어난 사람처럼 느껴집니다. 신학교 총장이었던 아버지가 계실지 몰라도 탄광부의 딸처럼 느껴집니다. 제 동료들이 제 자신에 대한 생각에 쾌활하게 동의하고, 뉴욕 탄광 노동자인 제 아버지의 안부를 묻기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트랜스젠더 반전이라는 대명사는 외부 세계가 주관적 경험에 부합한다고 주장하는 불안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한 오늘날의 광범위한 준수는 "관용의 신호"일 뿐만 아니라 소름 끼치는 방황, 겸손한 공모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으로 전향하는 여성들에게 여성으로 태어난 것은 비록 그들이 만족하지 못하는 사실일지라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이 사람이 느끼는 성별로 아기를 식별하기 위해 출생 증명서를 변경하면서 우리는 역사를 다시 씁니다. 이것이 바로 오웰의 진리 감각인 집단 최면이 있는 방식입니다. 젠더는 단순한 사회적 구성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생물학적 구조입니다.

현대적 관점에서 보면, 자아는 구성적이고 완전한 멈춤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우리가 붙어있는 요소들로 만들어지지 않고, 완전히 만들어진 것입니다. 따라서 작년에 트랜스섹슈얼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처럼 느낀다며 흑인으로 가장하고 있던 전미 유색인종 발전 협회의 지역 지부 회장인 레이첼 돌레잘을 비교했을 때, 그 평행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흑인들이 비교를 거부하더라도) 분명히 우리는 우리가 누구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동료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황제는 항상 옷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념에서 몇 가지를 얻는 것은 다행입니다. 1978년에 태어난 브리스톨 약사의 아들이 아니라 19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귀족의 딸이라고 단정하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습니다. 우리가 처한 상황의 세부 사항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우리가 스스로 만든 지옥에서 방황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그래서 나는 여성이 되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가 태어난 이유이고, 남성에게도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그 모든 공포 쇼 수술을 하는 것은 싫었을 것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말괄량이였고, 제 형제들과 함께 모형 자동차를 가지고 놀거나 장난감 기차가 높이에서 놀라울 정도로 충돌하게 만들면서 흙 속에서 스크랩을 했습니다. 저는 바비를 피하고 아기 인형을 싫어했습니요. 저는 청바지와 플란넬 셔츠를 위해 드레스를 싫어하고 레이스와 플라운스로부터 도망쳤습니다. 15살에 이름을 마가렛에서 라이오넬로 바꿨습니다. 만약 내가 50, 60년 뒤에 자랐다면, 부모님이 나를 치료사에게 데려가 호르몬 치료를 받게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여자라는 게 너무 멋져서가 아니라 여자든 남자든 내게는 별로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확실히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여성으로서의 제 자신을 경험합니다. 하지만 방에 혼자 있고, 잠들고, 숲에서 혼자 하이킹을 하고, 컴퓨터로 글을 쓰고, 생각하며, 저는 여자로서 제 자신을 가장 먼저 경험하지 않습니다. 저는 하루 종일 입술과 가슴, 난소를 생각하며 돌아다니지도 않고, 손톱 손질이나ㅌ미용실 약속도 하지 않습니다. 저는 제 자신의 성별이 없습니다. 분명히 저는 제가 아는 한 사람이라는 제 자신의 경험에 대해서만 증언할 수 있지만, 저 혼자 그런 자기 인식을 즐긴다는 것은 상상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자아성이 신경학적 착각이 아닌 진짜라면, 그것은 성별을 초월합니다.

"인생은 우리 자신을 완전히 화해시키기에는 너무 짧습니다. 약사의 아들이라기보다는 우리가 귀족의 딸이라고 결정하기에는 말입니다."


자신의 성별을 제약한다고 간주하는 경향이 더 강하기 때문에,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그 제안을 더 매력적으로 보게 마련입니다. 남성들은 종종 그들의 성별이 그들에게 주는 제한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제한들이 더 적기 때문입니다. 눈치채지 못했는지 모르겠지만, 남자들은 여전히 통제하고 있습니다. (의심스럽다면 세계 지도자들의 회의를 스캔하십시오.) 하지만 두 성별 모두에게, X 대 Y 염색체의 사고를 강조하는 것은 확실히 우리가 어떤 스펙트럼에서 우리 자신을 찾는 정확한 지점을 정하는 것보다 더 유력한 방향입니다. 그 자체는 시대에 뒤떨어졌어야 할 진부한 남성성과 여성성에 대한 개념에 의존합니다.

제가 자주 하는 남성 캐릭터의 입장에서 어떻게 설득력 있게 글을 쓸 수 있느냐는 질문을 자주 받습니다. 비밀이요? 비밀은 없습니다. 남자 주인공의 입장에서 글을 쓰는 것은 다른 여자의 입장에서 글을 쓰는 것만큼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페이스북의 71명의 성별과 숫자를 세는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서 자신에 대한 경험은 크게 다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 우리의 캐릭터들이 다르네요. 하지만 우리 성격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성별과는 별 상관이 없습니다. 우리가 강인함, 폭력성, 울지 못하는 능력, 부드러움, 배려심, 운전할 수 없는 능력 등 여러 자질들을 남성과 여성에 국한시키는 것을 고집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내가 여성이라는 육체적인 불편함을 생각하면서도 잉태할 때의 이니, 마이니, 마이니, 모의 결과는 긍정적이었습니다. 나는 중년의 대머리와 성행위 불안에서 벗어나 안심했습니다. 내가 백인, 번영하는, 미국인인 상황에서 특권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불이익을 받는 인류의 한 부류에 속하는 것은 확실히 내 세계 감각에 도움이 되었고 더 나쁜 다른 부류의 사람들을 동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내가 여자가 되었다는 동전 던지기는 내가 그와 같은 장비를 자랑했다면 그의 애정을 위한 후보로 나를 의아하게 여겼을 이성애자인 매력적인 남편과 결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 글이 선동적으로 보일 것이라는 바로 그 사실은 성별이 얼마나 파괴적으로 매우 중요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우리는 문화적으로 한 걸음 후퇴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내 사춘기의 여성 해방 운동은 성 역할의 해방을 주창했고, 이제 우리는 성 역할의 해방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 정체성의 연속체에 우리 자신을 고정시키고 있습니다. 마치 진부한 것과 올바른 관계에 도달하는 것은 자기 인식과 마찬가지인 것처럼 말이죠. 하지만 제 묘비명에는 "그녀는 여자였어요"라고 쓰여있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작가, 요리사, 조각가, 테니스 선수입니다. 입도 크고 머리도 화끈하고 상처도 잘랐고 햄도 잘랐어요 여자요, 네,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죠. 그러나 그 세부 사항은 부수적인 것이며, 목록보다 훨씬 아래에 있습니다.

라이오넬 슈라이브





=============================



아래는
라이오넬 슈라이버의 글에 대한 반박문
아비가일 맥스웰 MtoF
맥스웰은 트랜스젠더가 되기 위해 겪은 어려운 과정을 통해 성전환이 쉽지않고 필연적인 결정임을 강조했다. 허나 스스로를 다른 성별로 느낀다는 점에 대해 설명하지 못했다. 모르겠다고 했다. 어쩌면 이유가 너무 명확해서가 아닐까?
끝에 트랜스젠더가 사회에 무해하다고 했다. 그렇다고 이들이 유의미한 발전을 가져온 것 같지는 않다.


라이오넬 슈라이버는 틀렸다 - 젠더 문제
저는 트랜스젠더 여성입니다. 그리고 명확하게 정의된 정체성을 가짐.

주말에 파티에 참석해 햇살이 비치는 친구 정원에 앉아 있었는데, 네 살짜리 캐시가 “저 사람 남자예요?”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그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는 아비가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내가 말하기도 전에 아이의 아버지가 아이를 낚아채 앗아갔습니다. 내가 설명하고 싶다고 말하자 그는 "여기 여자애들만 있다고 아이에게 말했다"고 대답했습니다. 나는 캐시가 일반적인 대답을 얻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도전할 수 있는 대답을 하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딸을 키우는 일을 방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정원을 가로질러 약하게 소리쳤다.

기사에서 라이오넬 슈라이버는 성 정체성과 그에 따른 트랜스 운동이 고정 관념에 달려 있다고 주장합니다. 네, 물론 축구를 하는 모든 소녀나 발레를 하는 모든 소년이 트랜스젠더는 아닙니다. "남성적" 또는 "여성적"이라고 생각되는 특성은 모든 사람에게 공존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범위한 경향을 식별할 수 있다고 해도 둘 사이에 큰 간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리고 내가 있습니다. 수술적 변화를 원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내가 세상의 그 무엇보다 그것을 원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이 중 어느 것도 나에게 의미가 없습니다.
여자 옷을 입고 다니기 시작한 교회에서 터닝포인트가 찾아왔습니다. 나는 더 이상 사람으로 변장한 신을 숭배할 수 없다고 교구장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항상 그렇게 보이고 싶단 말입니까?" 그 이후로 의상 센스와 메이크업 솜씨가 좋아졌지만 대답은 '그렇다' 였습니다. 나는 차라리 지금의 남성보다 명백한 성전환자처럼 보이고 싶습니다.

모든 사람이 의복이나 활동 선택을 정당화하기 위해 정의된 정체성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일부는 도움이 됩니다. "부치 레즈비언"은 인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며, 여성이 자신이 어느 한쪽이라고 결정하면 갑자기 자신의 감정이 이해될 수 있습니다. 정체성은 우리가 우리가 될 수 있는 허가를 줍니다. 스스로에게 “나는 트랜스섹슈얼이다”라고 말했을 때, 내가 원하는 대로 옷을 입는 것이 부끄럽기보다는 달성 가능한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슈라이버는 “트랜스젠더 운동 전체가 옷과 끔찍하게 관련이 있는 것 같다”고 무시하며 씁니다. 그러나 옷은 정체성을 전달하는 데 있어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옷은 우리가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저도 청바지를 입고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스타킹은 한 켤레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1950년대 이후로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남성적인 여성과 여성적인 남성은 점점 더 많이 받아들여지고, 다양성은 점점 더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트랜스젠더 및 기타 정체성에 대한 수용 증가는 문화적 성별 차이를 전복하고 자유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슈라이버는 그녀가 지금 성장했다면 그녀의 말괄량이 같은 행동이 호르몬 요법으로 이어졌을지 모른다고 걱정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가능성이 낮습니다. 트랜스 사람들은 호르몬을 "달콤한 것"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그렇게 쉽게 전달되지는 않습니다. 수술이나 호르몬 요법이 일어나기 전에 많은 평가가 있습니다. 정신과 의사는 호르몬이 임신 또는 심지어 성관계를 갖는 능력에 미치는 손상을 알고 있습니다. 외과의사는 환자에게 적합하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유방이나 고환을 제거합니다.

슈라이버는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기사에 대한 화난 반응을 기대합니다. 이것은 하나가 아닙니다. 우리를 도깨비로 만들기 위해 여장을 한 남성이 성폭행을 저질렀다는 이야기를 수집하는 여성들과 같이 이보다 시스-섹시즘의 훨씬 더 나쁜 예가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조롱과 편견에 시달립니다. 내가 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남자가 나에게 "빌어먹을 헛소리"라는 소리를 냈을 때, 다른 낯선 사람이 지나가는 차 앞에서 나를 밀어내려고 했을 때, 나는 우리가 불러일으키는 증오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어려운 상황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사실 우리는 대부분 무해합니다.

아비가일 맥스웰



혹자가 나의 정체성이나 내 신념에 대해
설명해보라거나 증명해 보이라고 한 적이
있었다면, 나는 많이 당황했을 것이고
화가 났을 것 같다.

분명한 것은
트렌스젠더를 이해하고 말 권리는
나에게 없다.
그들은 그들이고,
나는 또 나의 신념을 지키며 살아갈 뿐이다.

고통을 감수하고 트렌스젠더가 된 이들보다
이미 훨씬 더 나쁜 사람들은 널리고 널렸다.



=========================

Now I'm going to sort out my position
on social minorities.
As a feminist,
as an adult responsible for society.
I agree with author Lionel Shriver,
and I'm still on the same side.
This is my position about LGBTQ.
It was hard for me to understand these people. But I finally found answer.
There are the worst people than me and us.

Someone ask me about my identity or my beliefs to explain or prove it, I would be very embarrassed and angry.
To be sure, the right to understand and not understand transgender is I don't have it.
They're them. I just live up to my beliefs.
There are far worse people than transgender who risk discrimination and suffering to become who thet are.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